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만다 바인즈의 남장 하이틴 코미디 <쉬즈더맨> 내용 요약, 출연진 근황

by 장허니 2024. 1. 15.

이번 주말 클래식 남장 하이틴 영화가 보고 싶으시다면, 고민 말고 넷플릭스에서 영화 <쉬즈 더맨>을 보세요. 

 

축구광 소녀의 여자 축구팀 살리기 프로젝트 

 축구에 살고 축구에 죽는 바이올라 헤이스팅스는, 콘월 사립고등학교 여자 축구팀 주장을 맡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의 여자 축구팀이 해체되고, 그녀는 학교 남자 축구팀에라도 들어가게 해달라고 코치에게 부탁하지만, 코치는 단호히 거절을 한다. 남자 축구팀 주장을 맡고 있는 그녀의 남자친구 저스틴조차, 그녀의 편을 들어주지 않자, 바이올라는 저스틴과 결국 헤어지고 만다. 
이에 반해, 콘월 고등학교에서 너무 많은 수업에 빠져 퇴학을 당한 그의 쌍둥이 오빠 세바스찬은 근처 라이벌 고등학교인 일리리아 기숙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입학 전날 그는 바이올라에게 갑자기 런던에서 밴드 공연을 할 기회가 주어져 새 학교에 일주일정도 빠질 것이라고 말한다. 이를 기회로, 바이올라는 그의 오빠 세바스찬으로 위장하여 일리리아 고등학교에 들어가 남자 축구팀에 입단하여, 콘월 고등학교와의 라이벌 축구 경기에서 당당히 승리할 계획을 세운다. 바이올라는 일리리아 남자 축구팀에서 콘월 남자 축구팀을 이길 수만 있다면, 자신이 남자 축구팀에 충분히 들어갈만한 실력을 가졌다는 것을 모두에게 증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기숙학교에 들어가게 된 첫날, 그녀는 일리리아 축구팀 핫가이 주장인 듀크를 새 룸메이트로 만나게 된다. 바이올라는 듀크와 생활을 하면서 점점 사랑을 느끼지만, 바이올라를 세바스찬이라고 알고 있는 듀크는 바이올라의 마음을 알리가 없다. 애석하게도, 듀크는 학교 퀸카 올리비아를 짝사랑하고, 올리비아는 세바스찬으로 위장한 바이올라를 짝사랑하게 되면서, 이들의 관계는 점점 복잡해져만 간다. 그들의 관계가 점점 고조될 무렵, 세바스찬이 예정일보다 하루 일찍 학교로 돌아오게 되며 문제는 점점 커져만 간다. 

 

통통 튀는 옆집 소녀의 안타까운 몰락 아만다 바인즈의 근황 (여자 주인공 바이올라 근황)

 주인공 바이올라 역할을 맡은 배우, 아만다 바인즈는 아역배우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였다. 그러던 2006년 영화 <쉬즈 더맨>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통통 튀는 매력으로 각종 청소년 연예 시상식의 상을 휩쓸었고, 그다음 해에 만화 백설공주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하이틴 영화 <시드니 화이트>의 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미국 내 하이틴 인기스타로 떠오르게 된다. 모두의 사랑을 받으며 탄탄대로의 연기 커리어를 밟을 것이라고 생각한 모두의 생각과는 달리, 2012년부터 그녀는 많은 안 좋은 사건들에 휘말리며, 미국 타블로이드지를 끊임없이 장식하게 된다. 2012년 그녀는 처음으로 음주운전 단속에 걸려, 3년의 집행유예를 받는다. 2013년에는 그녀가 살던 아파트 1층 로비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마약소지로 기소되기도 한다. 2013년에는 모르는 사람의 집 앞에서 작은 방화를 일으키는 사건으로 72시간 동안 정신병동에 입원하게 되었고, 2014년부터는 자신의 트위터에 '나는 어렸을 때부터 가족들로부터 학대를 받았다'라는 거짓 트윗을 올리기도 하였다. 2018년, 4년의 약물 중독 치료 끝에 그녀는 주변 사람과 팬들에게 지난 시절 자신의 철없던 행동들을 후회하고 반성한다고 말하며, 특히 가족들에게 미안함을 전한다라고 말한 바가 있다. 2023년까지 그녀는 이중 인격성 장애로 인해 일상적인 삶을 영위하기 힘들어하며 주기적으로 정신과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어린 시절 영화 쉬즈 더맨을 매우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서 더 이상 작품에서 볼 수 없게 된 그녀의 모습이 안타깝기만 하다. 

 

국민 핫가이가 되어버린 채닝 테이텀 근황 (남자 주인공 듀크 근황)

 남자 주인공 듀크의 역할을 맡았던, 채닝 테이텀은 2005년부터 작은 조연들로 시작하여, 2006년 영화 <쉬즈 더맨>의 주연자리를 꿰차고 관객들에게 얼굴도장을 찍게 된다. 그 해 말 댄스 영화인 <스텝업>의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되어 그의 미래의 부인이 될 '제나 드완'을 만나 합을 맞추게 된다. 그 후에도 채닝 테이텀은 매년 적게는 1개, 많게는 5개의 작품에 출연을 하며 성실한 연기 생활을 하고 있다. 2000년대 후반에는 진지하고도 무거운 영화에 출연을 하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려 하였으나, 안타깝게도 그가 출연하는 작품은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다. 2010년 초부터 채닝 테이텀은 각종 코믹 액션 영화에 출연하게 되는데, 이는 전 출연작보다 더 좋은 성적을 내며 그 이후로는 주로 코미디 영화 또는 로맨스 영화에 주연을 맡고 있다. 2009년 상대배우로 만난 제나 드완과 결혼하여 슬하에 딸 하나를 두며 모두의 롤모델이 될 만한 잉꼬부부를 살아가는 듯하였으나, 2019년 이 둘은 결혼 생활 10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된다. 이후 채닝테이텀은 영국의 유명 가수인 제시제이 (Jessie J)와 2년간 교제를 하고, 2021년부터는 가수 레니 크래비츠의 딸이자 미국의 여배우인 조이 크래비츠(Zoe Kravitz)와 연애를 시작하고 2023년 약혼까지 맺게 된다.